달력

9

« 2021/9 »

  •  
  •  
  •  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5
  • 6
  • 7
  • 8
  • 9
  • 10
  • 11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 
  •  
2008. 9. 9. 20:37

학교로 간 Escher Math2008. 9. 9. 20:37

이 선생님 좀 짱인듯.

에셔의 도마뱀 테셀레이션 벽화 그리기





'Math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aul Erdos  (6) 2008.09.21
Serge Lang  (8) 2008.09.12
학교로 간 Escher  (6) 2008.09.09
Henri Cartan 서거  (1) 2008.09.09
이의신청 하나 더  (5) 2008.09.06
수능 9월 모의 평가  (41) 2008.09.05
Posted by puzzlist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기불이 2008.09.10 05:42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짱이십니다. 저 분 학생들은 정말 좋겠.....

  2. 회월 2008.09.10 09:01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본격 테셀레이션 그리기... 좀 짱이군요.

    역시 바당님.

  3. Favicon of https://www.valken.net BlogIcon 이쁜왕자 2008.09.10 09:35 신고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좀 짱이신듯~

  4. 斯文亂賊 2008.09.11 08:47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정말 짱이네요... (근데 '김' 선생님이신 듯...ㅋㅋ)
    =3=3=3

  5. Favicon of http://wiessen.tistory.com BlogIcon 애기똥풀 2008.09.12 11:36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왜 제가 중학교 다닐 때는 저런 선생님이 안 계셨을까요.. (흑흑)

    굉장하네요 '-'

  6. 뷁군 2008.09.14 13:39  댓글주소  수정/삭제  댓글쓰기

    ㅠㅠ 저 선생님 제자들은 정말 좋겠어요

    근데 POMP 로고는 언제 또 원래대로 바꾸신 거죠? 0ㅂ0